명품 남성 반지갑 추천 흔하디 흔한 것에 질렸을때
안녕하세요.
패션에디터 쵸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목처럼 명품 남성 반지갑 추천입니다. 그리고 제목에 적은 것 처럼 일반적이지 않은 블랙/레드 색상으로 되어 있어 세련됨과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리얼 악어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반지갑.
아마도 지금 이 글을 확인하시기 전 여러가지 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적인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그런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악어가죽.
악어가죽은 명품에서도 쉽게 볼 수 없으며 아주 극 소수의 브랜드에서만 다뤄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르메x, 콜롬x 등에서 말이죠.
하지만 남성 반지갑 제품을 찾아본다면 적으면 200만원 중간정도 가게되면 500만원정도 하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올릴 브랜드는 20만원대.
일반 브랜드 소가죽에서 보게되면 어느정도 중간 금액대정도 하는 그런 물건이네 할 수 있지만 악어가죽이라면 이야기가 많이 달라기게됩니다. 정말 저렴하고 어디서 흔하게 볼 수 없는 금액대.
하지만 오늘 올리는 포스팅은 안감까지 모두 악어가죽으로 되어 있어 특별한 블랙라벨이라 30만원대입니다.
악어 브랜드: 더퀴르
사이트: thecuir.com
금액: 30만원대
블랙/레드의 색상으로 이루워진 고급스러운 남성 반지갑.
블랙라벨로 되어 있어 조금 더 특별한 제품으로 분류가 되고 있는 물건.
더퀴르 브랜드내에서 일반 악어 반지갑이라고 해본다면 20만원대의 제품이 있고, 그 걸 확인해보면 겉에는 악어가죽 안에는 소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 더 가성비 있는 금액대에 사용할 수 있게 나와있습니다.
이건 어쩌면 밖에 그리고 안에 모두 악어가죽으로 되어 있어 고급 그리고 고급스러움
비싼 것만을 모아 놨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겉의 검정색만 본다면 조금은 분위기 있는 클래식한 분위기에 가깝지만 아래처럼 안감이 조금 같이보이면 완전하게 다른 분위기를 띄는 물건으로 바뀝니다.
어찌 되었던 남성 반지갑 이라는 물건을 가지고 다닐때는 입체감이 있어 밖의 검정색만 보이게 갖고 다닐 수는 없고 이렇게 안감이 보일 수 밖에 없는 디자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소가죽 브랜드에서는 안과 밖 모두 색상이 똑같은 걸로 나와 있어 원자제를 아끼는 반면 이런 더퀴르 악어 브랜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측면이라 말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주 강렬한 레드
하지만 겉의 검정색이 잡아줘 차분한 느낌이며 세련된 느낌마다 들게하는 분위기입니다.
악어가죽의 경우 사각형 ~ 원형의 특유의 패턴이 있어 비싼브랜드라도 마구잡이로 넣어 만들어지고 있는데 여기 같은 경우 오로지 악어가죽으로만 제품이 나오는 곳이라 이렇게 패턴이 맞춰 나오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뱃가죽이 들어간 부분을 알 수 있는 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