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남자 명품 키링
안녕하세요 에디터 초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남자 명품 키링 입니다. 아마도 누구나 갖고 다니는 흔한 걸 찾는 사람보다 나만의 멋진 고급스러운 그런 걸 찾는 사람한테 맞을 것 같은데요. 시간이 없거나 그런 분들은 사진을 봐도 되고요.
만약 명품 키링 이렇게 검색을 하긴 했는데 1만원대 싸구려 그런 거 찾으시는 분들은 시간이 아까울 수 있어 뒤로 가기 하기는 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
지금까지 살면서 봐왔던 남자 명품 키링 제품과는 사뭇 다른 고급스러움을 가진 물건.
보통 흔히 천연가죽 소재가 사용되었으면 명품에서도 그렇고 좋은 소재가 사용됐다 하여 비싸게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등장할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리얼 악어가죽이 사용되어 있어 일반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움을 지니고 있으면서 동시에 가장 기본이 되는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어 쉽게 질리는 디자인 또한 아닙니다!
악어가죽 브랜드는 더퀴르
금액대는 6만원대
어쩌면 남자 명품 키링 이렇게 부르면서 접근을 해보기에는 가성비가 있다 표현을 하기보단 저렴하다는 표현이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색상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지만 오늘 포스팅에 나올 색상은 어두운 그린의 다크그린입니다.
본래 컬러명칭으로는 사이프러스 이렇게 불러야 하지만 여기 브랜드社도 그렇고 이러면 명칭은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운전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두운 레이싱그린 색상을 떠올리시면 가장 비슷할듯합니다.
6만원대의 키링이라고 부르기에는 너무 고급 소재로 되어있고 퀄리티 또한 우수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굳이 왜 명품이라는 말을 여기다 가져다 붙였냐면 가죽 소재중 가장 좋은 소재
그냥 가장 좋다고 말하는 건 아니고 가장 비싸면서 고급스러운 소재라고 알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신발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소가죽 신발 흔히 시장에서 볼 수 있는 건 5만원대면합니다.
하지만 악어가죽으로 만들어진 건 저가 브랜드를 가더라도 100만원대입니다.
간단하게 이 정도의 차이만 보더라도 쉽게 아무나 접할 수 없다는 게 무슨 말인지 아실 겁니다.
럭셔리라는 말이 가장 어울리는 키링
그리고 고급스러움이 잘 묻어나 있는 다크그린 색상.
색상의 경우에는 이 색깔이 아닌 블랙, 다크그레이, 다크브라운, 데님블루 등 여러 가지 색깔이 있지만
가장 시그니처 색깔은 다크그레이 이거니까 한번 궁금하신 분들은 더퀴르 검색해 보신 후 찾아보시는 걸 권해보고 싶습니다!
가장 고급스럽게 표현을 하고 있는 분위기 있는 남자 명품 키링 선물 포장
선물 포장의 경우 6만원대 제품이 아닌 20만원대 40만원대 제품과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쇼핑백, 그리고 본품 케이스, 본품, 개런티, 그리고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들어있는 o링 3개 및 개런티
그리고 여기에 언급은 없었지만 파우치 및 본품 박스도 칭찬을 많이 해주고 싶지만 오늘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여기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괜찮은 키링을 찾아본다면 여기는 무조건 찾아볼만한 그런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