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있는 여성 명품 장지갑
안녕하세요 에디터 초이입니다.
오늘은 여성 장지갑 그중에서도 분위기 있으면서 럭셔리한 느낌을 풍기는 여성 명품 지퍼 장지갑 글을 써보려고 해요.
보통의 여성 명품 장지갑 하게 되면 패션 잡화에서는 나올 수 있는 디자인이 다 나와 있어 브랜드 로고로써 승부를 볼 수밖에 없는데 그 명품 여성 지퍼 장지갑 메이커에서조차 로고가 아닌 무조건 소재로만 승부를 보는 소재가 이그조틱 레더입니다.
그 이그조틱 레더에서 가장 고가로 분류가 되는 악어가죽 여성 명품 장지갑 글을 써보려고 해요 ^^
물론 명품 메이커에서 이그조틱 레더로 안내하고 있는 금액대는 정말 아주 높아서 일반 사람들이 접근조차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손지갑 기준으로는 적어도 300만원, 가방으로 가게 되면 1000만원대니까요.
아무튼 오늘 글을 작성할 브랜드는
악어가죽 브랜드 더퀴르社입니다.
악어가죽 브랜드 : 더퀴르
사이트 thecuir.com
대중적으로 흔하게 알려진 소가죽 브랜드와 달리 이그조틱 레더 전문성 그리고 희소성을 가지고 있어 아는 사람들은 알지만 그냥 대충 로고 박힌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몰르 수 있습니다.
악어가죽은 소가죽 브랜드와 달리 그 촉감 또한 엄청나게 다르며 오래 사용했을 때의 에이징 역시 달라 마니아층이 두터운 제품입니다.
하지만 그 매니아층이 두텁다 한들 일반 소비자분들은 접근조차 어려운 금액대가 현실이며, 아마 이 더퀴르 브랜드를 제외하고 또 악어가죽을 전문성 있게 다루는 곳이 있을까 싶습니다.
금액대는 여성 장지갑 치고 굉장하게 저렴한 30만원대.
조금만 고민을 해본다면 여기 걸 선택 안 할 이유가 없어지는 그런 금액대라고 말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또 돈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고민을 많이 해야 할 제품이 될 수도 있는데 악어가죽에 있어서는 거의 뭐 1만원대 소가죽 제품과도 같은 가성비 제품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안내되고 있는 색상도 다양한데 모든 공통적인 부분인 지퍼돌이의 지퍼 부분은 금장으로 되어있어 여성 분들이 사용하게 좋은 디자인으로 나와 있습니다. 슬라이드 역시 부드러워 사용감이 좋다는 특징이 있고요.
안쪽의 수납공간은 지퍼돌이답게 많은 수납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 부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여성 장지갑의 경우 다양한 색상으로 나와 있는데 오늘 포스팅은 다크그레이/블랙으로 어쩌면 시그니처 색상의 고급스러움은 살리면서 안감이 어두워 클래식한 제품으로 분류될 수 있는 색상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가장 많이 나가는 색상은 누가 뭐래도 안감이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랄까요?
그리고 소가죽과 가장 차별화되는 부분이라고 말할 수 있는 악어가죽만의 텍스쳐(스캐일)와 광택입니다.
이 텍스쳐는 똑같은 건 하나 없고 전부 다 다르다고 볼 수 있으며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이 제품 역시 다시는 못 볼 그런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든 게 한정판이라고 할까요?
격에 맞는 고급스러운 선물포장
패키지는 50만원대 100만원대와 비교해도 절대 낮다고 표현할 수 없는 퀄리티로 되어있습니다.
30만원대의 여성 악어 장지갑이라.. 아마 조금 있으면 금액대가 많이 올라가지 않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