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소재의 남성용 반지갑 추천
안녕하세요
패션 에디터 쵸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목처럼 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남성용 반지갑 추천 글입니다.
패션 에디터니까 패션잡화에 대해 먼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남성용 패션에 있어서는 천연 가죽만 사용되면 무조건 고급 소재로 인정이 되고 그렇게 브랜드에서도 항상 안내를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의 경우에는 조금 달라졌습니다. 정보가 많아졌다 이렇게 말을 하면 될 것 같은데요.
모든 브랜드들의 제품 원가가 나오고 하면서 어떤 게 좋은거다라는 인식이 생겼습니다.
남성용 소가죽 반지갑의 경우에는 1만원대로 로고 따라 금액대가 천차만별로 벌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로고따라 금액이 바뀌는 제품이 아닌 소재가 가진 본질에 집중한 남성용 반지갑 브랜드 제품을 올려보겠습니다.
악어가죽
이런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은 흔히 알고 있는 브랜드에서 다루기 정말 어려워 비싼 소재입니다.
대충 백화점이나 마트가서 찾아보더라도 100만원대는 우습게 나오니까요.
아무튼 오늘 올릴 이 곳은 20만원대
브랜드: 더퀴르
사이트: 검색하면 나와 의미 없지만( thecuir.com )
금액대: 20만원대 ~ 60만원대
오늘 올릴 건 아울렛 기준으로 10만후반 ~ 20만중반대입니다.
모든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소재의 끝을 사용하는 것처럼
남성용 반지갑 패키지 역시 격에 맞게 나오고 있습니다.
어쩌면 흔하디 흔한 그런 구성이라 말씀을 드릴 수 있지만 소재에 있어 차별화가 되어 있어 비교를 하려면 70만원대 제품과 비교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납작한 머니클립과 달리 반지갑은 손으로 들었을 때나 테이블 위해 올려놨을 때 안감까지 보이는 입체적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보통 남성용 제품을 보면 안과 밖 색상이 동일한 원톤으로 되어 있는데 이 제품의 경우 조금 더 고급 공정으로 만들어진 투톤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급스러움을 넘어 세련된 느낌까지 주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악어가죽은 특유의 자연스러운 광택이 있습니다.
이러한 광택은 처음보다 오래 사용하면 할수록 더 짙어지게 됩니다.
물론 색상 역시 짙어져서 쓸수록 고급스러워진다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안감은 은은한 브라운으로 되어 있어 차분하며 매력적이며 고급스럽습니다.
댓글